기사 메일전송
산업단지에서 즐기는 특별한 ‘문화캠핑’ - 소촌아트팩토리 ‘아트캠핑@소촌’ 29일 개최 장병기
  • 기사등록 2016-07-27 21:07:15
기사수정

캠프파이어와 라인댄스를 즐기면서 여름밤 낭만을 만끽하는 특별한 캠핑이 오는 29일부터 1박2일 동안 소촌공단에서 열린다.


소촌아트팩토리는 “문화 예술과 함께 하는 이색적인 프로그램 ‘아트캠핑@소촌’을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트캠핑@소촌’은 물축제, 도담도담 예술학교, 유기농 음악회, 캠프파이어와 함께 하는 별밤 캠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무더위에 지친 가족들에게 특별한 휴가를 제공한다.


29일 오후 5시 ‘개구쟁이 물축제’로 문을 여는 캠핑은 문화예술체험 부스 ‘도담도담 예술학교’와 ‘유기농 음악회’로 밤 9시까지 프로그램을 이어간다.


유기농 음악회에서는 김수진의 전자 바이올린 연주를 비롯해 색소폰 공연, 재즈밴드 양리머스 공연, 우쿨렐레 합주 등을 즐길 수 있다. 도담도담 예술학교는 여러 부스에서 캐리커처,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밤 9시부터는 소규모 캠프파이어와 함께 통기타 공연이 흐르는 ‘별밤캠프’를 진행한다. ‘별밤캠프’에는 공연자뿐만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거나 연주를 할 수 있는 야영객도 무대에 오를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족과 라인댄스를 배우며 소통하는 소셜파티를 태이움직임연구소 주관으로 진행한다.


둘째 날인 30일에는 ‘개구쟁이 물축제’와 산업단지 플리마켓 ‘럭키장터’가 열린다.


캠핑 참여는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텐트는 유료로 빌릴 수 있다. 문의 전화는 062-960-3686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01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정 의원,‘경기북부 특별자치도 설치 등에 관한 특별법’ 발의
  •  기사 이미지 쇠채아재비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스칼프 미사일 러시아 연방을 공격, 프랑스서 허용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