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께하는 사랑밭-한양정밀, 쪽방촌 한파 녹인 ‘훈훈한 나눔’ 주정비
  • 기사등록 2014-12-18 17:00:00
기사수정
 © 출처 사랑밭

 

함께하는 사랑밭이 13일, 한양정밀과 함께 인천에 위치한 만석동 쪽방촌을 방문했다.

이는 쪽방촌에 거주하는 10여 가구에 연탄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연탄을 지원한다는 소식을 들은 쪽방촌 주민들은 아침부터 집 밖으로 나와 봉사단을 기다리고 있었다.

연탄을 받은 어르신들은 모두 한 마음으로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한양정밀 봉사단은 행복한 웃음으로 답했다.

쪽방촌에서 수십 년을 살고 있다는 한 어르신은 “연탄을 지원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 이번 겨울은 따뜻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관계자는 “이곳 주민들은 연탄 한 장 쓰는 것도 아까워서 하루에 1장 정도의 연탄으로 살고 있다”면서, “추운 겨울을 이렇게 힘겹게 지내는 쪽방촌 주민들에게 한양정밀이 전해준 연탄은 최고의 선물이 됐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많은 기업 및 단체와 연계하여 한겨울 추위에도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익산국립치유의 숲 치유센터 준공예정
  •  기사 이미지 한 번 걸리면 끝!” 나주시 과수화상병 적극 대응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Sumy Oblast에서 36건의 폭발이 발생했다.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