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7월 3주 베스트셀러, 조정래 장편소설 ‘풀꽃도 꽃이다’ 새로운 1위 - 조정래의 장편소설 새로운 1위 등극… 종이책과 전자책 두루 찾아 - 세계 평화를 위해 나아가야 할 길을 논하는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순위… 주정비
  • 기사등록 2016-07-23 12:07:21
기사수정


▲ 사진제공: YES24




예스24 7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조정래의 신작 <풀꽃도 꽃이다1>와 <풀꽃도 꽃이다2>가 지난주보다 두 계단씩 뛰어 올라 새로운 1위와 2위를 기록했다.


2주간 1위를 차지했던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의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는 3위에, 한강의 <채식주의자>는 두 계단 내려간 4위에 자리했다. 인기 어린이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6>은 출간과 동시에 5위에 올랐다.


정유정의 <종의 기원>과 인기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무도 한국사 특강>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각각 6위와 7위를 지켰다.


동양 철학을 바탕으로 세계 평화와 공생의 길을 찾아가는 세계적인 철학자 이케다 다이사쿠와 로케시 찬드라의 대담집 <동향철학을 말한다>은 출간하자마자 8위로 순위에 올랐다.


공무원 수험 대비를 위한 기본서 <2017 선재국어>는 9위에 안착했고,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가 아들러 심리학을 다룬 <미움받을 용기>는 10위로 한 단계 올랐다.


2017년부터 적용되는 국정교과서 기준에 맞춘 한국사 공무원 수험서 <2017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내려간 11위에, 좋은 글귀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던 SNS ‘책 읽어주는 남자’의 토닥토닥 에세이 <나에게 고맙다>는 두 계단 내려가며 12위에 머물렀다.


어린이 인기 동화 <65층 나무 집>은 13위로 다시 순위에 진입했고,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은 다섯 계단 내려간 14위에 자리했다. 성적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공부의 재미를 느껴야 한다고 조언하는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은 방학 기간을 맞아 청소년들의 공부를 독려하며 15위에 올랐다.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간 16위에, CEO 박도봉과 인문주의자 김종록이 부와 성공을 만들어내는 인생의 지혜와 기회를 알려주는 은 아홉 계단 내려간 17위를 기록했다.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18위를 유지했고, 숨은 본질을 꿰뚫어보는 사고법을 배우는 MIT 인기 강의 ‘시스템 다이내믹스’와 비즈니스 현실에 적용한 사례를 담은 <1등의 통찰>은 한 단계 오른 19위를 차지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다시, 책은 도끼다>는 여섯 계단 내려가며 20위에 자리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공작님의 순정>이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껑충 뛰어 올라 새로운 1위를 차지했다. 성인로맨스 소설 <밤의 야화>는 2위에, 노회찬, 유시민, 진중권의 <폭넓은 생각을 위한 역사 속 말빨 사전 101>은 한 계단 내려가며 3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후회한다, 후회하지… 않는다>와 피트니스 센터 영양사가 전하는 정직한 다이어트 교과서 <진짜 다이어트 REAL DIET>는 각각 4위와 5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돈을 모으기 위한 문제 해결 방법과 행동 비법을 소개하는 <부자의 행동습관>은 6위에, 성인 로맨스 소설 <보통의 반란>은 7위를 차지했다. ‘책 읽어주는 남자’의 <나에게 고맙다>는 8위로 종이책에 이어 전자책 순위에도 이름을 올렸고, 로맨스 소설 <능하의 가을>은 9위에 자리잡았다. 조정래 작가의 <풀꽃도 꽃이다>는 전자책 출간과 동시에 10위에 안착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김동연 지사 기후 국제교류협력을 위해 워싱턴주의 제이 인즐리 주지사 방문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청소년 드론축구단, 한국 대표로 ‘2024 국제 드론축구 제전’ 출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여름철 풍수해 대비 주민대피 훈련 실시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