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서 김수현 팬사인회 실시 - 23일 오전 레모나 팝업스토어 오픈식 및 6월 12일까지 무료 운영 - 김수현의 패사인회 6월 10일 실시 주정비
  • 기사등록 2016-05-23 18:09:59
기사수정


▲ 사진제공: 경남제약

23일 레모나 수현씨네 레모나하우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테이프커팅식을 하고 박수를 치고 있다(사진 좌측부터 중국 파트너사 메디빅 왕회장과 주요 관계자 2인, 좌측 네 번째부터 경남제약 류충효 대표이사, 이창주 전무, 김만환 이사)




경남제약 레모나가 자사의 브랜드 모델인 김수현의 집을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 ‘수현C네 레모나하우스’를 21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했다.


다음 달 12일까지 운영되는 ‘수현C네 레모나하우스’는 가로수길 메인 도로에 위치한 건물 2개층(면적 241.66㎡)에 1층 레모나 브랜드 체험 공간과 2층 모델 김수현의 가상의 방으로 꾸며졌다.


레모나 측은 오픈 첫 주말 동안 젊은 남녀 및 요우커 등의 외국인 관광객 3,000여명이 다녀갔을 정도로 호응이 높다고 밝혔다.


23일 오전에는 경남제약 류충효 대표를 비롯한 주요 임원들, 중국 파트너사인 메디빅(Medivic) 왕 회장과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레모나의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운영을 기원하는 오픈식이 진행됐다.


레모나는 지난 30여년간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으로 사랑받아온 브랜드로서 최근에는 레모나 모델인 김수현의 인기에 힘입어 중국과 다른 아시아 국가들에도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레모나는 ‘수현C네 레모나하우스’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레모나의 매력을 한층 더 알려줄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레모나 특별 한정 패키지가 판매되며 그리고 무엇보다 팬들이 고대하는 김수현의 팬사인회도 가질 계획이다. 6월 10일(금)에 진행 예정인 김수현 팬사인회에는 6월 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직 약 100명 추첨을 통해 팝업스토어의 프라이빗한 룸으로 초대된다.


레모나 팝업스토어 오픈식에 참석한 경남제약은 "김수현 모델의 집이라는 공간을 테마로 만든 레모나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색다르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더운 날씨에 에너지도 충전하고 김수현의 팬사인회에도 초대되는 행운의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72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