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진군, SNS 서포터즈 위촉 - 강진에서 일어나는 소소하고 속깊은 이야기 함께 나누고 공감해요 홍주표
  • 기사등록 2016-04-20 21:29:32
기사수정

전남 강진군은 지난 1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2016 강진군 SNS 서포터즈 위촉장 수여 및 교육’시간을 가졌다.



SNS 서포터즈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NS 활용법 특강 및 서포터즈 활동방법 등을 설명하며 서포터즈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오는 11월 말까지 활동하게 될 강진군 SNS 서포터즈들은 전원 읍·면민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강진군과 군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한다. 각종 행사와 축제, 관광, 민원 등에 대한 정보를 나눌 뿐만 아니라 현재 거주하고 있는 읍·면의 소소하고 속깊은 이야기로 강진군만이 가진 특별한 감성을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구성된 SNS 서포터즈에는 주부, 마을이장, 농부, 봉사단체 회원을 비롯해 베트남, 일본 등 다문화 가족도 참여해 더 넓고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서포터즈의 본격적인 활동으로 군과 군민이 소통하고 함께 공감하는 데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면서“서포터즈를 통해 군정홍보는 물론 군의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발굴하여 알림으로써 지역사회에 긍정적 효과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59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미사일 위협으로 인해 여러 지역에 공습 경보가 발령되었다.
  •  기사 이미지 러시아에서 드론 공격에 군용 비행장 화재
  •  기사 이미지 北 "김정은 안들어왔으니 나가달라" 정상회담장서 내쫓긴 러 수행단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