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여성회관 수강생 작품전시회 가져 - 다양한 작품 솜씨 마음껏 뽐내 이정수
  • 기사등록 2014-12-10 14:22:00
기사수정

 

▲ 여성회관 전시회     © 이정수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9일 오산여성회관 1층 다목적실에서 2014년 여성회관 수강생 작품전시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에서 주관한 이날 작품전시회는 강사, 수강생, 사회단체장 회원 등 70여명이 참석해 수강생들이 그간 열심히 배우고 익혀 만들어낸 작품들을 함께 감상하고 축하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오산시 여성회관은 연중 4개월씩 3기수로 나눠 5개 과정 62과목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고, 이번 작품전시회에는 지난 9월부터 4개월여 동안 수강한 수강생들의 홈인테리어, 수채화, 한글서예, 화훼장식, 옷 수선 창업 등 5개 과목 145점의 작품이 전시됐다.

 

이번 작품전시회에 홈인테리어 작품을 전시한 한 수강생은 집에서 쓰는 소품을 직접 만들고 생활비도 벌 수 있게 돼 홈인테리어를 배운 보람을 느낀다.”며 프로그램의 높은 수준과 강사진의 적극적인 교육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한편 오산시 여성회관에서 실시되는 프로그램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오산시 여성회관 홈페이지(https://women.osan.go.kr)를 참고하거나 오산시여성회관(031-8036-87767)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4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