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구, 9일 구인·구직 매칭데이, 기내식용 카트 운반 관리자 7명 채용 예정 - 지난달 행사 참여자 절반 이상 현장서 채용 박갑용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4-05-07 10:49:56
기사수정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기업과 구직자 간의 현장 면접을 통해 채용을 진행하는 구인·구직 매칭데이를 이어나간다.


구인·구직 매칭데이는 인력난과 취업난을 동시에 해소하기 위해 연중 수시로 진행하는 현장 면접 프로그램이다.


이번 현장 면접은 기내식용 카트 운반 관리자 채용을 위한 면접으로 오는 9일 강서구 일자리센터에서 진행된다.


아웃소싱 전문업체인 삼구아이앤씨가 참여해 관리자 7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근무 형태는 주 5, 하루 8시간 근무이며 2교대 (오전 06:00~14:00, 오후 14:00~22:00)로 기내식용 카트 운반 및 정리, 관리 등을 맡는다.


근로자는 인천공항에서 근무하게 되며 당산역, 목동, 부천 등에서 출발하는 통근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자차 및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교통비를 지원받는다.


면접은 강서구 일자리센터 4층에서 오후 2시에 진행되며 강서구에 거주하는 구민 누구나 가능하다.


면접 전날까지 방문, 이메일, 팩스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강서구는 채용조건에 적합한 구직등록자에게 문자 또는 유선으로 현장 면접을 안내할 예정이다.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지난달 가사관리사를 채용한 구인·구직 매칭데이에서는 참여자의 절반 이상이 당일 채용됐다.


진교훈 구청장은 우수한 기업과 구직자를 연계하기 위해 구인·구인 매칭데이를 운영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직종의 현장 면접 기회를 확대하고, 양질의 취업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에서 강서구일자리센터채널을 추가하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발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 일자리센터(02-2600-6250, 6520)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75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