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제2차 공직선거정책토론회 개최 김한구
  • 기사등록 2016-02-27 22:45:07
기사수정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이정희)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하여 지난 26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KBS 스튜디오에서 제2차 공직선거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김진석 KBS 보도위원이 사회자를 맡고, 각당의 사회·복지 정책 방향에 대해서 새누리당 문정림 원내대변인, 더불어민주당 이언주 원내대변인, 국민의당 김관영 디지털정당위원장, 정의당 김제남 원내수석부대표가 참여하여 △‘복지예산’, △‘사회양극화’를 주제로 토론이 진행 됐다.
토론회 의제는 각 당의 정책 등에 대한 심층토론이 이루어지도록 정당·단체·학회 등의 의제 추천, 전문가 조사, 국민제안을 통해 수집한 의제를 바탕으로 결정했다.
아울러, 역동성있는 토론을 위하여 토론자간 상호 토론하는 방식과 각 토론자가 주도권을 가지고 질문·답변하는 주도권 토론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토론회는 KBS·MBC를 통해 동시 생중계되며, 시청하지 못한 일반국민은 언제든지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누리집(www.debates.
go.kr) 토론회 다시보기서비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토론회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누리집(www.
debates.go.kr)을 통해국민모니터링도 실시했으며, 제3차 공직선거정책토론회 토론주제 등에 대한 국민 제안 공모도 3월 4일까지 진행되므로 많은 시청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