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구-(사)마이코즈,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 위·수탁 협약 체결 권혁진 기자
  • 기사등록 2024-02-29 19:21:33
기사수정



(뉴스21통신/권혁진기자) = 울산 북구는 29일 구청장실에서 지역 청소년에게 진로설계의 기회를 제공하고 올바른 여가활동과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게 될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의 효율적인 관리 운영을 위해 ()마이코즈와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마이코즈는 202435일부터 202734일까지 3년 동안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 관리 운영 전반을 맡게 된다. 위탁자인 북구는 각종 사업비를 지원하는 한편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 관리 운영을 지도감독하고 사업 평가를 진행한다.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는 북구 중산동(이화11)에 위치하며, 연면적 978.75, 지상2층 규모로 건립중이다. 3월 중 준공 후 개관 준비 과정을 거쳐 오는 4월 시범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센터는 놀이활동존, 댄스연습실, 싱어송존, 요리연습실, 동아리실, 실내집회장, 프로그램실 등으로 구성돼 청소년의 여가활동과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북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화정 청소년 창작센터의 운영 활성화를 도모, 변화하는 사회여건과 청소년의 정서적 욕구를 충족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3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