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평구, 2024년 봄편 공감글판 문안 선정 - -‘안녕하세요/저는‘봄’입니다/ 이제 저와 함께 걸어가요’- 박철희 기자
  • 기사등록 2024-01-29 17:34:24
기사수정


부평을 봄 햇살로 가득하게 할 부평구 공감글판 봄편최우수작으로 김아름씨의 안녕하세요/저는 입니다/이제 저와 함께 걸어가요가 선정됐다.

부평구(구청장 차준택)26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4년 봄편 공감글판당선작 5편을 부평구 누리집에 게시했다.

구는 앞서 지난 16일 청사에서 ‘2024년 봄편 공감글판선정단회의를 갖고 총 570편의 문안을 대상으로 선정심사를 개최한 바 있다.

이날 회의 결과 최우수작과 함께 우수 두 편, 장려 두 편 등 모두 5편의 문안이 선정됐다.

우수에는 장윤실씨의 /한 글자로 날 움직이는 건/너밖에 없을 거야’, 김철민씨의 인용 문안 내를 건너서 숲으로/고개를 넘어서 마을로/나의 길은/언제나 새로운 길/’(윤동주새로운 길)’ 등이 뽑혔다.

장려에는 김성훈씨의 넌 핑크 꽃을 숨겼니?/난 노랑 꽃을 숨겼어/같이 땅으로 올라가 보자!’, 남우숙씨의 햇빛의 따스한 응원에/새싹은 세상을 들어 올린다등이 선정됐다.

선정된 문안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 간 부평구 청사 출입구를 비롯한 총 16곳에 현수막으로 게시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2024년도에도 공감글판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추운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이 오듯이 당선된 5편의 문안이 구민들의 마음과 몸을 따뜻하게 녹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 누리집(www.icbp.go.kr)을 참고하거나 구청 홍보담당관(509-3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313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