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픽사베이미국 오하이오주의 한 동물원에서 태어난 2살 된 쌍둥이 북극곰 '번개' 와 '천둥'이다.
방에서 뒹굴며 발가락을 핥기도 하고, 절벽 위에서 어설픈 다이빙을 시도하기도 한다.
이 귀여운 북극곰 쌍둥이가 요즘 동물원을 찾는 관람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동물원 관계자는 "쌍둥이 북극곰이 환호하는 사람들 앞에서 물속으로 점프하는 것을 즐기고 있다. 북극곰은 사람들 앞에서 점프하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 동물원에서는 3년 전 북극곰 한 마리가 신장병에 걸려 안락사된 이후 쌍둥이 북극곰이 태어났기 때문에 더욱더 심혈을 기울여 키우고 있다.
도시계획도로 조기발주로 지역 건설업 활성화 견인
서귀포시는 시민 생활과 밀접한 도시계획도로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 지방채 388억 원을 확보하는 등 재원 기반을 마련하고, 공사 조기 착공과 예산의 신속 집행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설경기 회복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서귀포시는 도시계획도로 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해 지방채 포함 총 559억 원을 확보했으며...
제주, 회계업무 담당 공직자 실무 역량 강화
제주시는 2월 3일(화) 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회계업무 담당 공직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회계·계약 실무 교육을 진행했다. ❍ 이번 교육은 지난 1월 상반기 정기인사로 회계·계약 등의 업무를 새로 맡게 된 공직자들이 업무에 빠르게 적응하고, 실무에서 필요한 직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 교육 내용은 실..
제주시, 신흥해변 녹색 쌈지숲조성 추진
제주시는 조천읍 신흥리 해안부지에 총 2억 7천만 원을 투입해 오는 4월 말까지 ‘녹색쌈지숲’을 조성할 계획이다. ❍ ‘녹색쌈지숲’은 방치된 자투리 땅을 활용해 숲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 이번 대상지는 최근 신흥해변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편의시설 및 공원 확충에 대한 마을회의 요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