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군인가족 맞춤형 취업교육 지원 사업자 공모 김한구
  • 기사등록 2016-02-14 14:11:44
기사수정

경기도는 군인가족 맞춤형 취업교육 지원사업을 운영할 사업자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밝히며,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가족여성담당관(031-8030-3133)으로 문의를 당부했다.

군인가족 맞춤형 취업교육 지원사업이란, 전방이라는 지역적 특성과 열악한 인프라로 인해 교육혜택에서 소외돼 왔던 군인가족을 대상으로 취업교육과 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가 지난 2004년부터 마련실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업자로 최종 선정되면, ▲보육교사(3급), ▲방과 후 아동지도사, ▲미술심리지도사, ▲아동상담사 교육과정 등을 오는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운영하게 된다.

경기도관계자는 지난해까지 총 4,100여명의 군인가족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혜택을 받았으며, 특히, 여성의 경제활동과 군인가족의 지역사회 참여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며,신청자격은 최근 1년간 동일 또는 유사 실적이 있는 법인이나 관련 교육훈련 경력이 있는 대학 부설 연구기관이 포함 되고 사업비는 도비지원 4천만원, 자부담 4천만원 이상 이라고 설명했다.

지원방법은 경기도 홈페이지(http://www.gg.go.kr)에서 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경기도청 북부청사 가족여성담당관실로 방문접수하면 되고,우편이나 인터넷 접수는 할 수 없으며,도는 접수된 단체를 대상으로 심의를 거쳐 3월중 최종 사업자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8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