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뉴스21통신)박창남기자 = 대구 달서구는 대구 달서스포츠클럽 달서체력인증센터에서 2023년 도전 체력왕에 차기호님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 달서체력인증센터 2023 도전체력왕 수상자대구 달서스포츠클럽달서체력인증센터에서는 달서스포츠클럽 회원, 달서구민 및 달서구 관내 직장인을 대상으로 2023년 도전! 체력왕! 선발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11월 6일~11월 24일(약 3주간 진행) 체력 측정자 중에서 희망자에 한하여 선발대회를 진행했다. 신체조성(체성분측정), 상대악력(근력), 교차윗몸일으키기(근지구력), 앉아윗몸앞으로굽히기(유연성), 스텝검사(심폐지구력), 반응시간(민첩성), 제자리멀리뛰기(순발력) 6가지 항목을 측정해 백분위 점수 합산을 통해 고득점자순으로 체력왕을 선정했다.
한편 1위 차기호씨 2위 김보경씨, 3위 이현경씨가 2023 체력왕으로 선정됐다. 선정자에게는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마사지건이 부상으로 증정됐다. 이현경씨는 2022년에 이어 연이어 체력왕에 선정됐다.
이어 국민체력100 달서체력인증센터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문의와 자세한 사항은 달서체력인증센터 전화 (☎ 634-8602)와홈페이지(https://nfa.ksp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