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캐닉,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 퍼스널모빌리티 산업 활성화 기대 박영숙
  • 기사등록 2023-11-28 10:03:14
기사수정

▲ 사진=미캐닉



‘미캐닉’이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KPMA)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미캐닉은 공유 퍼스널모빌리티 운영사를 대상으로 운영 및 정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미캐닉은 운영사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캐닉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퍼스널모빌리티 운영사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퍼스널모빌리티 운영은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하는 복잡한 과정이기 때문에, 이를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가 필요하다. 미캐닉의 운영 및 정비 구독 서비스는 이런 요구를 충족하는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KPMA)는 미캐닉과 협약을 통해 회원사들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사들에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이는 결국 퍼스널모빌리티 산업 전반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협약은 미캐닉과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KPMA)가 퍼스널모빌리티 산업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첫 걸음이다. 양 기관은 앞으로도 산업의 성장을 도모하고, 퍼스널모빌리티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퍼스널모빌리티 산업은 국내외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로, 이런 흐름은 미래에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상황에서 미캐닉과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KPMA)의 협력은 산업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퍼스널모빌리티 산업의 안전과 질서 확립 및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며,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현기 ‘미캐닉’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퍼스널모빌리티협회(KPMA)와 함께 산업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퍼스널모빌리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75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주차장으로 전락한 '대불국가산업단지'
  •  기사 이미지 전국 의대 ‘현재 정원 2배’ 신청 잇따라… 총 2000명 넘을 듯
  •  기사 이미지 KBS ‘전국노래자랑’ 새 MC에 남희석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