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서구,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시작 - 내년 2월 14일까지 목표액 20억 원 모금사업을 추진 박갑용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11-22 09:49:06
기사수정

(▲사진=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앞줄 왼쪽 다섯 번째) 21() 오전 11시 강서구청 앞마당에서 열린

‘2024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선포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강서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21() 오전 구청 앞마당에서 열린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선포식에서 나눔문화 확산을 강조하며 이같이 말했다.

 

강서구는 이날 선포식을 시작으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모금사업을 추진한다.

 

모금 기간은 내년 214일까지고 목표액은 20억 원이다.

 

이날 선포식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 동희망드림단, 지역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해 모금사업의 시작을 축하했다.

 

선포식과 함께 올해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1호 전달식도 진행됐다. 한국건강관리협회(이은희 사무총장)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기부를 이어가는 나눔 캠페인에는 이강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동참의 뜻을 밝히며 기부행렬에 동참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어려울 때일수록 나눔의 손길을 더하고 같이 마음을 나누는 온정이 더욱 필요하다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서구는 지난해 목표금액 20억 원 대비 198%를 초과 달성해 역대 최대 성금을 모금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72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北 위성발사에 무력시위, 용서 못 할 불장난...
  •  기사 이미지 민주평통 예산군협의회,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2024년 학부모 참관 프로그램’ 추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