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 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차 회의 개최 - 동절기 대비 저소득가구 청소년 겨울외투 지원사업 논의 김문기
  • 기사등록 2023-10-26 22:17:04
기사수정


▲ 정읍시 초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차 회의 개최


정읍시 초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3년 2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26일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3년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금을 통해 추진 중인 이·미용권 지원사업의 집행내역과 저소득 독거가구 식료품 꾸러미 지원 사업에 대한 결과를 공유했다.

 

또한 통합사례관리 사업으로 저소득 대상자에게 에어컨, TV, 세탁기, 의료비 등 7건의 지원 결과를 보고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신규 통합사례관리 사업으로 동절기 대비 저소득가구 청소년 겨울 외투 지원사업을 논의해 결정했다. 이에 따라 오는 11월 중·고등학생이 있는 기초생계 또는 기초의료 급여 수급 가구당 50만원 상당의 의류 상품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동만 민간위원장은 “한 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협의체 위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동절기를 대비해 소외되거나 어려운 지역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희 공동위원장은 “위기 상황에 놓인 지원대상자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늘 힘써주시는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55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고려인, 시민으로서 자긍심 갖도록 지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