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토위젯, iOS17 ‘스탠바이’ 위젯 기능 지원 김만석
  • 기사등록 2023-09-21 15:39:36
기사수정

▲ 사진=포토위젯


글로벌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기업 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최근 iOS17에 추가된 ‘스탠바이’ 모드의 화면을 개인화해 꾸밀 수 있도록 최신 위젯 기능과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를 제공한다.


애플은 19일 자사 운영 체제 iOS17을 업데이트하며 아이폰을 가로로 놓고 충전 중일 때 달력/시계 등 각종 정보를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스탠바이’ 기능을 추가했다.


포토위젯은 iOS17 업데이트에 빠르게 대응해 관련 기능을 지원했다. 서비스 이용자들은 사진, 달력, 시계, 배터리, 디데이, 메모, 할 일 등 여러 위젯 기능을 이용해 스탠바이 모드에 추가할 수 있다.


위젯 기능 외에도 포토위젯이 제공하는 다양한 콘셉트의 디자인을 무료로 활용하거나, 직접 만든 위젯 콘텐츠를 포토위젯을 통해 스탠바이에 적용해 충전 중 화면을 더 자신의 취향대로 쉽고 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 포토위젯은 iPadOS 17 업데이트로 추가된 잠금 화면 위젯의 콘텐츠도 공식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포토위젯이 제공하는 각종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위젯을 활용해 기존 아이패드 잠금 화면을 생동감 있게 꾸밀 수 있다.


포토위젯은 iOS17 및 iPadOS 17 업데이트에 빠르게 대응하면서 최근 누적 사용자 3900만명을 돌파했다며, 새로운 기능 출시에 맞춰 글로벌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23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강남구, 저소득층 인공관절·관절경 수술 및 입원치료 지원 협약체결
  •  기사 이미지 화순 운주사 세계유산 등재를 위한 국제 학술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좀끈끈이주걱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