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뉴스21통신) 박창남기자 = 대구달서경찰서(서장 이상배)는 ’23. 9. 3.(일) 10:00경 학산공원 운동장에서 국회의원(윤재옥, 김용판), 달서구청장, 시의원 등 유관기관 단체장과 자율방범대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율방범대 설립신고증 및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 달서자율방범연합대 ’23년 4월 ‘자율방범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시행으로 조직 및 활동에 대한 법률적 근거가 마련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23년 8월 달서자율방범연합대 및 10개 동단위자율방범대의 설립 신고를 통하여 법정단체로 정식 출범하였다.
한편, 달서경찰서 소속 1개 연합대 및 10개 동단위자율방범대에 대한 설립신고증과 치안 협력 유공대원 5명에 대한 경찰서장 감사장 수여가 있었으며, 바로 이어 각 기관장들의 축사와 함께 체육대회 등 대원들 간 친목을 다지는 화합의 시간도 가졌다.
이상배 달서경찰서장은 “최근 이상동기 범죄예방을 위해 8.4(금) 부터 특별치안활동 추진 중에 있는 가운데, 정식 출범을 통해 더욱 견고해진 민·경 협력치안의 토대를 바탕으로 가장 안전한 우리동네 만들기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며, 경찰가족의 일원이 된 자율방범대원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