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타이완이 이달부터 경찰 대상으로 군사훈련을 실시한다.
타이완 내정부 경정서(경찰청 격)가 국가 주요 시설의 방호 업무를 전담하는 특수경찰 부서인 보안경찰을 대상으로 군사 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25일 타이완 언론들이 보도했다.
경찰을 대상으로 한 군사훈련은 중국의 군사적 위협에 대비해 핵심 인프라 시설의 보호를 위한 것이라고 타이완 언론들은 전했다.
지난 4월 타이완 언론은 대만 정부가 경찰 5천500명을 대상으로 군사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보도한 적이 있다.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