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 김경륜) 누림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백수연)은 동작청소년문화의집(관장 임선정)과 지난 2023년 8월 17일 동작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사회참여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업무 협약은 ▲청소년관련 교류·협력사업 개발 및 공동이행 ▲청소년사회참여활동 관련 정보 및 시설, 교육 자료 등 교육인프라 공유 ▲기관 네트워크 활동 및 연계사업, ▲양 기관의 발전 및 기타 관심사항에 대한 상호협력을 위해 체결됐다.
동작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만약에 프로젝트를 통해 청소년들은 새로운 도전을 하고 다양한 성취를 경험 한다.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도 청소년 사회참여 환경을 조성하여 일상에서 즐기는 청소년 행복을 증진하는데 앞장 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긍정적인 소감을 전하였다.
누림청소년문화의집 백수연 관장은 “앞으로 동작청소년문화의집과 상호협력과 연대를 통해 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도 청소년 사회참여활동 활성화를 사업 추진 및 환경을 조성하고 청소년들이 시민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과 청소년 사회참여활동 관련 문의사항은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누림청소년문화의집 031-350-4343로 문의할 수 있다.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