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암군보건소가 이달 23일부터 매주 수요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2기 '행복한 임신과 출산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교실은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분만을 도와 태아와 엄마의 건강 증진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업은 출산 도움 요가, 모유 수유 방법 교육 및 실습, 모유량 향상 및 젖몸살 예방과 마사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여 대상은 영암군의 임산부 또는 임신을 준비 중인 여성으로, 총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18일까지 영암군보건(지)소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접수할 수 있다.
영암군보건소 관계자는 "행복한 임신과 출산교실은 출산과 육아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초보 부모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아이를 낳고 키우기 좋은 영암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설 준비는 ‘송파사랑·송파땡겨요’ 상품권으로 알뜰하게 하세요!!
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송파사랑상품권’과 ‘송파땡겨요상품권’ 발행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구는 명절 성수품 물가 상승에 대응하여 구민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하고, 위축된 지역 소비심리를 회복시켜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소상공인을 지원하...
정비사업 속도 낸 송파, 도시 브랜드 가치 높인다!
서울 송파구(구청장 서강석)는 재건축·재개발 정비사업에 대한 지원행정으로 관내 정비사업장 41곳이 준공과 입주, 사업시행인가, 관리처분인가 등 단계별 절차를 밟고 있다고 3일 밝혔다. 구는 재건축·재개발이 주민 생활과 직결되는 사안인 만큼 행정의 일관성과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보고 있다. 이에 지난 3년간 공정성..
대구문화예술회관, 지역 성악가 ‘송클레어’와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개최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대구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월 14일(토) 오후 5시, 팔공홀에서 지역 성악가로 구성된 남성 4인조 크로스오버 보컬 그룹 송클레어(SONCLAIR)와 함께하는 ‘발렌타인 콘서트 with 송클레어 – Scent of Valentine Festival’을 개최한다.이번 공연은 2025년 3월 선보인 ‘화이트데이 콘서트’에 이은 두 번째 시즌 기획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