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구청‘동축사 사색의 길’ 조성 추진 - 옥류천~안골체력장~동축사 한바퀴 숲길 조성・쉼터공간 정비 추진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3-07-21 10:46:06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울산시 동구청이 동구지역의 천년 고찰인 동축사 일대에 주민 휴식공간으로 사색의 길을 조성한다.

 

동구청은 720일 오후 3시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동축사 사색의 길 조성사업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이날 설명회는 김종훈 구청장, 구의원을 비롯해 지역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숲길 정비 사업구간, 정비계획 등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과 질의응답, 주민의견 청취 순으로 진행됐다. 주민 생활공간과 밀접한 지역 등산로 정비 사업에 대한 다양한 주민 의견을 반영하는 자리가 되었다.

 

동축사 사색의 길은 옥류천 입구~안골체력장까지 1.9km1차 구간과 안골체력장~동축사까지 1.3km2차 구간으로 나누어 내년 12월까지 산책로 정비 및 쉼터 조성 등이 추진된다.

 

동구청은 설명회에서 제안된 다양한 주민의견을 향후 실시설계에 반영해 주민이 공감할 수 있는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동구청 관계자는 옥류천 숲길은 힐링하기 좋은 쾌적한 공간으로 사업이 완료되면 더욱 사랑받는 쉼터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목식재, 산책로, 휴게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설치해 숲길여건 개선 및 불편사항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93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