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안산시 G-스포츠클럽 유도부 강준호 선수가 지난 6.12(월) ~ 6.13(화)까지 양구 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린 2023 양구평화컵 전국대회에서 남자 초등부 -66kg체급, 개인전 3위를 달성했다.
16강에서 지수영(비봉초)을 절반, 8강에서는 이강(덕계초)을 부전승으로 이기고 준결승에 올라 김동현(군자한양유도관)을 한판 패로 아쉽게 3위를 차지했다.

안산시체육회 이광종 회장은 ‘안산시체육회는 관내 학교(클럽)운동부 총 41개 팀과 G-스포츠클럽 총 8개 팀에 매년 대회 출전비 및 훈련비, 훈련용품 지원을 통해 우수선수 발굴·육성에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안산시의 선수들이 다양한 대회 출전을 경험하고 최상의 컨디션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하였다.
한편, ‘민선 2기 안산시체육회가 3S(Safety, Service, Support)를 신조로 삼아
“신바람 나는 안산시 체육”을 만들고 앞으로 초, 중, 고등학생들이 안전하게 스포츠를 즐기고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지원을 통해 건강한 도시, 안산으로 한걸음 더 나아갈 것을 기대한다.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