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전북=뉴스21] 오충일 기자= 완주군 보건소가 제78회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미취학아동을 대상으로 칫솔질 사진을 공모한다.
24일 완주군은 ‘치카포카 깨끗한 치아 사진 뽐내기 마당’ 행사를 개최해 참여 아동들에게 선물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관내 유치원 아동들은 식후 칫솔질 하는 모습 사진 1장, 칫솔질 후 치아가 보이게 웃는 모습 사진 1장을 오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보건소에 제출하면 된다.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구강위생용품을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에 전달할 예정이다.
유미경 보건소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미취학아동들에게 치아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스스로 적극적인 구강관리를 실천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보건소 구강보건센터(290-3018)로 문의하면 된다.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