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안산시체육회(회장 이광종)는 안산시민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신체활동과 운동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3 안산시 신바람 생활체조 교실을 운영한다.
경기도체육진흥공모사업에 응모하여 선정된 이번 사업은 5월~10월 6개월간 총 43회 진행될 예정이며, 주 2회 1시간씩 아침 또는 저녁 시간대 시민들의 체육활동이 용이한 관내 공원 및 광장 등에서 전문 생활체조 강사의 지도에 따라 경쾌한 음악에 맞춰 남녀노소 따라 하기 쉬운 율동과 몸을 가볍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위주로 운영 된다.
운동장소는 상록구 5개소 ▶반월공원 ▶어울림공원 ▶성호공원 ▶장미공원 ▶반달공원 단원구 4개소 ▶화랑다문화광장 ▶민속공원 ▶관산운동장 ▶와동 체육공원
자세한 일정은 안산시체육회 홈페이지(http://www.ansansports.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안산시민이면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