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성시, ‘기업 경영환경 규제 개선’공모전 열어 장수동 특별취재본부 사회2부
  • 기사등록 2023-02-15 13:37:01
기사수정




 

화성시가 행정안전부와 함께 기업(생업) 경영환경 규제 개선과제를 오는 3 31일까지 모집한다.

 

함께 잘 사는 국민의 나라 출발선은 규제혁신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일상생활과 경제활동 등에서 불편을 주는 각종 법령이나 제도, 규정을 개선하고자 마련됐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업 경영활동 제약 해소 소상공인 생업여건 개선 신산업 분야 규제 합리화 일자리 창출 등 국민 살림살이와 관련된 제안이면 된다. , 단순 민원이나 진정 건은 제외된다.

 

참여는 이메일(sunghuybseo@korea.kr) 또는 화성시청 예산법무과로 우편,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응모된 제안은 창의성과 실현 가능성, 효과성 등을 검토해 오는 7월 최종 발표되며, 최우수 1 100만 원, 우수 2 50만 원, 장려 17 10만 원 상당의 부상품이 각각 수여된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급속하게 변화하는 혁신의 시대에 규제가 발목을 잡지 않도록 할 것이라며, “기업과 소상공인이 일하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업(생업) 경영환경 규제 개선과제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www.hscity.go.kr) 규제개혁 알림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53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군산유스 볼링팀 전국대회 제패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고향사랑기부금 교차기부…우애와 교류 확대 기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 아산 청우회 후원 협약 체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