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동구 CCTV관제원, 오토바이 절도 예방 기여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3-02-01 18:19:43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울산시 동구청이 운영하는 울산동구CCTV 통합관제센터가 지난 128() 관제요원의 신속한 대응으로 오토바이 절도 예방에 기여하였다고 31일 밝혔다.

 

관제요원 A씨는 지난 128일 새벽 221, 동구 전하동 모 유치원 인근에서 10대로 추정되는 남성 3명이 주차된 오토바이를 여러 차례 작동시키려는 모습을 포착했다. 절도를 의심한 관제요원은 관제센터에 상주하는 경찰관과 함께 남성들의 이동동선에 따라 추적관제를 하며 상황을 실시간으로 경찰에 전달했고, 전하지구대가 출동해 새벽 240분경 이들을 현장에서 검거했다.

 

동구청 관계자는 관제요원이 신속하게 대응한 덕분에 절도의심 행위를 파악한지 20여분만에 경찰이 절도 피의자들을 검거할 수 있었다울산동구CCTV통합관제센터와 경찰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더 커질 수 있었던 도난피해를 신속히 예방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동구CCTV관제센터는 최근 영하의 기온이 이어짐에 따라 수도관 동파 등으로 인한 보도 및 도로결빙에 대한 관제도 강화하고 있다.

 

울산동구CCTV관제센터 관계자는 범죄 및 사고 발생 뿐만 아니라 결빙구간 관리 등 주민 생활전반의 안전을 위해 24시간 관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39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