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구도시관리공단, 설 명절 `고객 맞춤 프로그램 및 안전 종합 대책 최원영 기자
  • 기사등록 2023-01-19 18:15:46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남구도시관리공단은 설 명절을 맞아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 운영 및 고객 편의증진, 안정적인 시설 운영에 주안점을 둔 6가지 분야별(청렴·재난·안전·방역·환경·편의)‘설 연휴 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단은 관광·문화시설(고래문화특구, 태화강동굴피아, 철새홍보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며, 즐거운 명절 분위기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연휴 기간 고래문화특구에서는 어린이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래노트, 토끼양말 등 4종류의 기념품(600) 증정 웰리키즈랜드에서는 123일과 24일 양일간 매일 2회씩 토끼와 호랑이 이야기라는 주제로 어린이 인형극과 편백놀이터 보물찾기 고래박물관 어린이 체험실에서는 선착순 50명 대상 범고래 모자만들기 무료 체험 울산함에서는 해군 군복 체험 프로그램(무료) 한복(전통한복·생활한복) 착용자 대상 고래문화특구 전 시설 무료입장 고래문화마을에서는 민속놀이 경연대회, 장생포 옛마을 재연 퍼포먼스, 어린이 입장객 복주머니 키트 증정(선착순 100)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철새홍보관에서는 설맞이 철새 퀴즈 대잔치, 가족 대상 에코백 만들기, 철새 방패연 제작 체험(선착순 20가족), 철새 핀버튼 만들기(무료) 행사를 가질 계획이다.

 

태화강 동굴피아에서는 동굴 속 행운의 토끼 찾기이벤트, ‘캐리커쳐 그려주기(선착순 50)’, ‘복주머니 소원빌기 이벤트및 곤충 핀버튼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연휴 기간 공영주차장 41개소를 무료로 개방하여 울산을 방문하는 귀성객 및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고, 연휴 기간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시설 주변 불법 지장물 및 안내판 정비 등 다중이용시설 이용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철저한 안전점검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설 명절을 앞두고 우려되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대비해, 연휴 기간 현장 점검반을 운영하여 방역수칙 이행여부를 점검할 예정이다.

 

이춘실 공단 이사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분야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점검하고, 분야별 맞춤 대책을 마련했다.”, “공단 시설을 찾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평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31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정 의원,‘경기북부 특별자치도 설치 등에 관한 특별법’ 발의
  •  기사 이미지 쇠채아재비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스칼프 미사일 러시아 연방을 공격, 프랑스서 허용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