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앙·영등체육공원 내 ‘푸드트럭’ 영업자 모집 - 익산시민이면 참가가능, 12월23일까지 온비드 이용해 전자입찰서 제출 진바름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5-12-16 14:09:12
기사수정

익산시는 일자리창출 사업의 일환으로 중앙영등 체육공원 내 자동차를 이용한 음식점 영업(이하 푸드트럭 영업)자를 선정하기 위한 전자입찰을 실시한다.

 

푸드트럭 영업허가 대수는 각 1대로 허가면적은 각 10이며, 커피, 음료, 토스트, 제과 등 간단한 음식류 영업이 가능하다. 중앙영등 체육공원 내 지정된 장소에서 운영할 수 있다.

 

사용허가기간은 2년으로 연간사용료 이외에 청소, 전기, 수도 등의 일체비용은 영업자가 부담해야 한다.

 

푸드트럭영업 입찰참가 자격은 공고일 현재 익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자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서 법률시행령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 등이 위배되지 않고, 푸드트럭 영업신고 및 푸드트럭 보유가 가능한 자여야 한다.

 

입찰서 제출기한은 오는 23일 오후4시까지이며, 참가희망자는 21일 오후2시에 실시하는 현장설명회(장소-중앙체육공원 관리사무실)에 참석해야 한다. 입찰서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해 제출하면 된다.

 

기타 영업자 선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홈페이지(공고·고시 및 익산소식)를 참조하거나 익산시 체육진흥과 체육공원계(063-859-4691, 469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2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스칼프 미사일 러시아 연방을 공격, 프랑스서 허용
  •  기사 이미지 북한 “‘오물풍선’ 1천여 개…살포 중단한다"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