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평구 캐릭터 ‘파발이’ 이모티콘 무료 배포…선착순 2만5천명 - 15일 오후 2시부터 배포…카카오톡 ‘은평알림톡’ 채널 신규 추가 장은숙
  • 기사등록 2022-12-13 14:25:10
기사수정


▲ 사진=SNS파발이 이모티콘 사진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SNS파발이’ 이모티콘을 선착순 2만 5천 명에게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SNS파발이 이모티콘은 주민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 중 기존 캐릭터를 활용한 작품들로 구성되었다. 주민의 손으로 만든 이모티콘이라는 점에서 주민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모티콘은 ‘SNS파발이’의 그림과 함께 '안녕', '좋아요', '축하', '힘내' 등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일상 대화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불광천, 연신내, 한옥마을 등 은평구 명소를 배경으로 한 이모티콘도 있어 은평구만의 특색을 느껴볼 수 있다.


은평알림톡 신규 채널 가입자를 대상으로 배포하며, 스마트폰 카카오톡 앱에서 '은평알림톡' 채널을 추가하면 내려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총 16종이며, 사용기간은 30일이다.


한편 구는 매주 수요일 은평알림톡 채널을 통해 은평구의 알찬 정보인 은평내일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파발이 이모티콘을 통해 구민 일상에 작은 재미가 더해지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은평내일소식을 통해 좋은 소식을 많이 전달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97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월명호수, 모든 시민의 힐링 명소로 재탄생하
  •  기사 이미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예산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선정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임업 산림 공익기능증진 임업인 교육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