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밥상 함께 나누기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2-11-18 14:31:26
기사수정


▲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부터 12월 초까지 총 6회에 걸쳐 관내 어르신 170명에게 무료점심 식사를 제공하기로 했다. 군위군 제공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희명, 박종윤)는 연말을 맞아 군위읍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채미정(음식점)과 민관협력사업으로 지난 17일부터 12월 초까지 총 6회에 걸쳐 관내 어르신 170명에게 무료점심 식사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혼자 밥 먹는 것이 일상이었는데 이렇게 정성 담긴 따뜻한 밥상을 받게 되어 정말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채미 채미정 대표는 돌아가신 부모님을 생각하면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끼의 식사를 대접하고 싶었다군위읍의 행사가 끝나고 나면 면 단위의 어르신들에게도 식사를 대접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코로나 이전에 3년간 관내 독거어르신과 장애인들에게도 따뜻한 밥상 함께 나누기 행사를 시행했으며, 앞으로도 군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민관협력사업으로 정기적으로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한편 군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희명, 박종윤)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의 관심으로 지역의 어르신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수 있을 것 같다지역에 많은 복지자원들을 적극 발굴하여 민관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군위읍을 만드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77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