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틀뮤즈 싱글 4집 ‘빛나는 별’ 발매 -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노랫말과 멜로디 최문재
  • 기사등록 2015-12-03 17:46:19
기사수정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노래하고 아름다운 동요를 널리 알리기 위해 결성된 그룹 ‘리틀뮤즈’가 싱글 4집 ‘빛나는 별’ 발매를 시작했다.


‘리틀뮤즈’는 2014년 ‘슈비비 슈바빠’로 데뷔해, ‘놀고 싶어요’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순수한 노랫말과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5년 9월 발매한 ‘나눔의 행복’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사절단으로 활동하는 리틀뮤즈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어린이들의 밝고 맑은 목소리와 나눔의 기쁨을 표현한 노랫말과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있다.


‘리틀뮤즈’의 프로듀서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스파르타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어떤가요’의 이정봉씨로, 리틀뮤즈 어린이들의 노래를 작곡, 지도하며 재능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빛나는 별’은 황지효 작사, 레오 작곡이며,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내용으로, 밝고 빛나는 미래로 걸어가자는 어린이들의 희망찬 꿈을 노래했다.


특히 ‘빛나는 별’ 뮤직비디오는 어린이들의 생일파티, 파자마파티를 담아 밝은 음악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


뮤즈오디세이 컴퍼니 소속 동요그룹 리틀뮤즈는 김한나(7), 박시아(9), 박예린(8), 백민지(9), 이다민(9), 이예은(8), 이예인(9), 전예진(9) 등 총 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재다능한 리틀뮤즈 어린이들 중 이예은 양은 MBC 주말드라마 ‘엄마’에서 장서희 둘째 딸 ‘두나’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틀뮤즈 ‘빛나는 별’은 12월 3일 정오 엠넷, 멜론,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달, 몽키 3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둔포면 ‘제3회 모여라 둔포’ 행사 개최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