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완주 이서청소년문화의집서 여름방학 보내자 - 4차산업‧영화제작‧놀이심리 특별프로그램 준비 오충일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07-27 15:21:45
기사수정



[전북=뉴스21] 오충일 기자= 완주군 이서청소년문화의집이 여름방학을 맞아 4차산업, 영화제작, 놀이심리 교육 등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7일 완주군에 따르면 이서청소년문화의집은 관내 9세부터 24세까지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설해 29일까지 모집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4차산업융합교육(드론, 로보마스터, 3D펜)과 영화제작, 놀이심리가 준비됐다.


영화제작은 완주미디어센터와 함께하는 것으로 영화분석과 단편영화제작활동으로 청소년들이 하고 싶은 것을 스스로 기획, 실행하면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청소년들이 학업으로 인한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흥미와 관심활동에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고자 보드게임을 활용한 놀이심리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보드게임을 통해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고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를 통해 올바른 인간관계 및 소통능력을 형성하는 놀이심리치료 프로그램이다.


보드게임을 통해 심리적 안정과 성장을 통해 자신감을 가지고 행복하고 주도적인 삶을 살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활동기간은 8월2일~8월27까지 활동이 이뤄진다. 신청방법은 이메일 및 직접방문을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서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하거나 사무실(063-290-322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00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