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에만 있는 특별한 GS25 만나보세요!” - 고양고양이 캐릭터 상품, 투어버스 승차권 할인 판매 등 선보여...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2-07-24 19:00:31
기사수정



'고양시-GS25 콜라보 상품'은 GS25일산프라디움점과 GS25행신그레이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향후 고양시 내 100 이상의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고양시(시장 이동환)GS리테일과 손잡고 고양시만의 특색을 입힌 지역 특화 편의점을 선보였다. 시는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한 GS25 일산프라디움점이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시민과의 만남을 가졌다.

 

시는 도시·기업 브랜드 강화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고양시 특색을 살린 지역 특화 편의점을 출점하고자 지난해 12GS리테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었다.


GS25 일산프라디움점은 주변에 원마운트, 일산 아쿠아리움, 일산 호수공원 등 관광 인프라가 밀집해 있고 유동 인구가 많기 때문에 지역특화 매장으로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매장은 고양시 대표 캐릭터 고양고양이가 살고 있는 고양이 집 셉으로 디자인됐으며, 내부는 고양시 관광자원으로 꾸며졌다. 터치형 디지털 사이니지(전자정보표시도구)를 통해 행주산성, 일산 호수공원 등 고양시의 관광정보센터 기능도 수행한다.

 

또한 일반 판매공간 외에 고양고양이 캐릭터 특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GS25 기획한 고양고양이 캐릭터 양말, 수첩, 보조배터리 등 콜라보 상품을 판매한다

 

이밖에도 외부 포토존 조성 고양시 관광 팜플렛 비치 고양시 시티투어버스 승차권 10% 할인 판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관광객의 편의성 향상 및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다.

 

지난 1일부터는 고양시 시티투어 금요일 기획 코스에 GS25일산프라디움점이 추가됐다. 고양시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것은 물론 GS25에서만 만날 수 있는 고양시-GS25 콜라보 상품과 쿠캣, 와인플래닛 등 GS25의 특화 상품도 만나볼 수 있어 관광객의 이용이 증가할 것으로 향후 예상된다.

 

한편 고양시와 GS리테일은 현재 운영중인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공헌형 점포 시니어스토어1개 점포에서 향후 3개 점포까지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고양문화재단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GS25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고양문화재단의 공연 할인 쿠폰과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윤경진 언론홍보담당관은 이번 지역특화 편의점 오픈을 통해 고양시 대표 캐릭터가 시민에게 더 가까워지기를 기대한다, 아울러 기업이 지역공동체에 뿌리내려 상호 윈윈(win-win)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9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양성평등 활동가로의 새로운 시작 기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