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미학관연희동 소재 전시 공간인 미학관이 7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드로잉그로잉(Drawing-Growing)’ 전시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드로잉그로잉(Drawing-Growing) 전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재단법인 예술경영지원센터가 공식 지원하는 ‘2022년 작가미술장터 개설 지원 사업’에 선정돼 이뤄지는 행사다.
미학관은 이번 행사에서 총 30명의 참여 작가들의 작품 120여 점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드로잉그로잉(Drawing-Growing)은 모든 작품의 초기 단계인 드로잉과 에스키스 등에 주목하는 전시로, ‘작품의 시작’ 단계를 구매하는 경험을 통해 드로잉으로 성장하는 미술 컬렉터의 경험을 공유한다.
전시는 7월 22일(금)부터 7월 27일(수)까지 진행되며, 관람 시간은 오후 1시~저녁 7시로 전시 기간 내 휴관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과 작품 구매 문의는 미학관 공식 홈페이지와 부대 프로그램 등으로 하면 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학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시계획도로 조기발주로 지역 건설업 활성화 견인
서귀포시는 시민 생활과 밀접한 도시계획도로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 지방채 388억 원을 확보하는 등 재원 기반을 마련하고, 공사 조기 착공과 예산의 신속 집행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설경기 회복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서귀포시는 도시계획도로 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해 지방채 포함 총 559억 원을 확보했으며...
제주, 회계업무 담당 공직자 실무 역량 강화
제주시는 2월 3일(화) 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회계업무 담당 공직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회계·계약 실무 교육을 진행했다. ❍ 이번 교육은 지난 1월 상반기 정기인사로 회계·계약 등의 업무를 새로 맡게 된 공직자들이 업무에 빠르게 적응하고, 실무에서 필요한 직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 교육 내용은 실..
제주시, 신흥해변 녹색 쌈지숲조성 추진
제주시는 조천읍 신흥리 해안부지에 총 2억 7천만 원을 투입해 오는 4월 말까지 ‘녹색쌈지숲’을 조성할 계획이다. ❍ ‘녹색쌈지숲’은 방치된 자투리 땅을 활용해 숲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 이번 대상지는 최근 신흥해변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편의시설 및 공원 확충에 대한 마을회의 요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