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자매결연 협약 김민수
  • 기사등록 2022-07-07 16:01:00
기사수정


▲ 사진=양평군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와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저소득층 사각지대 예방 및 양평 복지증진을 위해 7월 4일(월)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 서동규 연합대장, 권진욱 부연합대장, 이명수 사무국장, 천귀선 의전국장, 이민수 환경국장, 서준원 사무차장과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강동연 관장이 참여했다.


이번 협약은 두 단체의 인·물적 상호 교류를 통한 양평의 복지증진, 청소년 및 저소득층 사각지대 해소 등 지속 가능한 지역 봉사단 네트워크 구축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서동규 연합대장은 “우리 지역주민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라며 “12개 읍·면에 600여 명의 회원들이 분포되어 있는 만큼, 봉사를 희망하는 많은 인원을 동원하여 양평군 복지증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강동연 관장은 ”주민의 안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자매결연 협약을 적극 참여해 주신 『양평군자율방범기동순찰연합대』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인사를 전하였고, ”복지증진을 위한 상호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서로 협력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아동, 청소년, 성인, 노인, 장애인 등 모든 주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양평군자율방법기동순찰연합대』와의 자매결연 협약을 통해 양평군 주민의 복지사각지대 문제 해결과 복지 체감도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86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태안 봄꽃정원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