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료 파주시민 힐링 콘서트 개최..."안동역에서" 진성 등 출연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2-07-05 15:44:06
기사수정
파주시도시관광공사(사장 정학조) 주관으로  파주시 50만명 돌파 기념 ‘파주시민 힐링 콘서트’가 무료공연으로 개최된다.

파주시도시관광공사에 따르면 ‘코로나 블루’ 극복과 ‘50만 대도시 달성 기념 시민화합’ 도모를 위해  ‘파주시민 힐링 콘서트’를 오는 7월 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사의 주장에 따르면 “시민의 대중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민선 8기의 성공적 출발을 염원하는 각별한 의미를 지닌다”고 밝히며 “특히 대중가수 공연을 접할 기회가 적었던 파주시민을 위해 유명 트로트 가수 진성, 조항조를 비롯해 TV 경연프로그램 출신 가수 은가은, 풍금을 섭외함으로써 그 어느 때보다 지역 주민들의 호응이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주장했다.

또 “파주시의 인구 50만 대도시 진입을 축하하는 의미로 파주시민, 문화 소외계층 등 지역 내 다양한 이웃을 초청하는 무료공연으로 기획됐으며, 120분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명품 트로트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홍보하고 있다.
정학조 사장은 “파주시민을 위해 준비한 공연인 만큼, 많은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공사에서는 지속적으로 시민들에게 행복이 되는 시민 중심의 문화공연을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공사는 7월 9일 오후 4시 파주 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의 예매는 7월 1일 오후 2시부터 파주도시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83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  기사 이미지 예산군립합창단, ‘제17회 정기연주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새마을회, 사회복지시설 방역 봉사활동 전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