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힐리언스, 문숙과 함께하는 내추럴 원데이 클래스 실시 조병초
  • 기사등록 2015-11-11 10:53:52
기사수정

강원도 홍천 웰에이징 힐링리조트, 힐리언스 선마을이 영화배우 겸 자연치유사로 돌아온 문숙과 함께 내추럴 원데이 클래스를 실시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문숙의 자연요가, 자연명상, 자연식 이야기를 당일코스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12월 1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힐리언스는 문숙은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결이 자연치유의 시작인 요가와 명상. 수련에서 비롯됐다며 62세 건강의 달인 문숙과 함께 요가, 명상, 레시피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여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12월 12일 진행되는 내추럴 원데이 클래스는 오후 10시 입촌한 후 바로 자연세유스파 (온열스파, 황토찜질방, 탄산스파)에서 몸을 완전히 이완시킨 후 자신의 내면을 조용히 들여다보는 연습, 명상 마음 비움의 시작, 요가수업을 실시한다.


또한 겨울철 몸에 좋은 차를 마시며 자연식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 이번 클래스에는 점심, 저녁은 선마을 힐링식단이 제공된다.


이번 클래스 참가비용은 1인당 15만원이다. 또한 2016년에는 정기적으로 문숙과의 여행이 힐리언스선마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6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