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 사진=대한장애인체육회대한장애인체육회는 4월 20일부터 5월 8일까지 열리는 ‘2022 장애인의 날 기념 언택트 러닝·워킹 페스티벌’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참가자들은 지역과 관계없이 전국 각지 4.2km를 자율적으로 달리거나 걸은 후 어플리케이션(APP) 인증을 통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참가자들에겐 완주기념 메달 등의 기념품이 지급되며, 대한장애인체육회는 글로벌 장애 인식개선 캠페인‘#WeThe15(위더피프틴)’ 확산을 위해 모든 참가자들에게 캠페인 기념 뱃지를 증정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행사 주 개최 기관인 한국체육산업개발과 대한장애인체육회 및 한국장애인문인복지후원회가 공동 주관한 행사로 ‘제42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생활체육 참여 활성화를 위한 기부금 마련 이벤트이다.
참가 접수는 5월 8일(일)까지 대한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www.koreanpc.kr)를 통해 진행되며, 국민 누구나 선착순 30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개인별 20,000원으로 전액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기부되며, 접수를 완료한 참가자는 5월 8일(일)까지 코스 완주 후 어플리케이션 인증을 완료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