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시-경과원, 수출 경쟁력 제고를 위한 해외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해외지사화, 글로벌B2B 계정 등 글로벌 마케팅비용과 해외 수출통관 운송비 …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2-04-04 23:55:05
  • 수정 2022-04-05 09:46:30
기사수정




파주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관내 중소기업의 해외 마케팅 지원을 위해 ‘글로벌마케팅 지원사업’과 ‘수출통관운송비 지원사업’을 신규 추진하며 참여기업을 오는 4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마케팅 지원사업'은 글로벌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중소기업의 수출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신규 판로개척을 주요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올해 총 15개사를 지원할 계획이며, 지원기업으로 선정되면 총 소요비용의 90%이내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사항으로는 ▲해외지사화 ▲글로벌B2B계정 구입비 ▲글로벌 SNS마케팅 ▲글로벌마케팅 컨설팅 등이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본사 또는 공장이 파주시에 소재한 중소 제조기업이다.


‘수출통관운송비 지원사업’은 글로벌 경영환경 악화에 따른 물류비용 증가로 해외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의 수출 비용부담을 완화하여 수출을 활성화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총 10개사를 지원할 계획이며, 지원기업으로 선정되면 총 소요비용의 70%이내에서 최대 500만원 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사항으로는 ▲국제특송 샘플발송비 ▲정식수출 물류비 등이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본사 또는 공장이 파주시에 소재하고, 전년도 수출실적 1,000만 불 이하인 중소 제조기업이다.


두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4월 8일까지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파주시 관계자는 “온라인 판로개척은 기업의 매출증대와 직결 된다”며, “코로나 19로 마케팅 추진의 어려움에 직면한 관내 제조기업들의 마케팅 채널 다변화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사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북부권역센터(031-850-712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19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