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군·(사)한국나눔연맹 업무협약 체결 조광식 논설위원
  • 기사등록 2022-01-18 10:53:31
기사수정



의성군은 지난 14()한국나눔연맹(사무총장 안천웅)이 의성군 복지증진 및 민관협력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의성군수 김주수, ()한국나눔연맹 사무총장 안천웅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성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체계를 유지하기로 협약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김치 300박스 전달식도 함께 가졌다.

 

()한국나눔연맹은 1992년 설립되어 소외된 독거노인과 빈곤노인들을 위해 전국 26개 지역에 천사 무료급식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랑의 도시락 배달, 천사 콘서트, 빈민촌 고아원 지원 등 국가공익과 지역 사회를 위해 나눔과 섬김, 사랑의 정신을 실천해오고 있다.

 

()한국나눔연맹(사무총장 안천웅)이번 협약을 통해 의성군의 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계기가 마련된 만큼 자원연계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저희의 자원을 활용해 의성군에 적극적으로 지원협력할 것이며 의성군의 복지증진을 위해 잘 협조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한국나눔연맹과의 협약은 우리 군민의 복지증진에 도움이 되는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중요한 출발이라 생각하며, 오늘의 협약으로 얻게 될 성과들이 앞으로 군민이 더 행복한 의성을 만들어 가기 위한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57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NS홈쇼핑‘ N플루언서로 임명...활동개시!
  •  기사 이미지 [국립민속박물관 파주관] 수장형 전시 '소소하게 반반하게' 개최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2022 디지털 패션쇼 개최'...대구 패션 위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