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천여자중학교, 학교폭력예방 우리 함께해요! - - 보령경찰서와 함께하는 사랑해유(YOU) - 김흥식
  • 기사등록 2015-09-23 10:48:52
기사수정


▲ 아침 등굣길에 전담 경찰관들과 하이파이브하는 모습


대천여자중학교(교장 백상현)는 지난 22일 아침 등굣길에 보령경찰서와 연계하여 학교폭력예방 및 사랑해유(YOU) 캠페인을 실시했다.

 

매주 화요일 아침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며 힘과 용기를 부여하는 사랑해유(YOU)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데, 이 날은 특별히 보령경찰서 학교폭력전담 경찰관들이 참여하여 더욱 활기차고 밝은 등굣길이 됐다.

 

이번 행사는 우리 학교 전담 경찰관을 소개하고, 언니 오빠 같이 친근한 경찰, 늘 우리 주변에서 함께 하는 경찰의 이미지를 부각시킴으로써,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됐다.

 

학생들은 등굣길에 교문에서 뜻밖의 경찰관들의 모습을 보고 순간 당황하기도 했으나, 젊은 경찰 오빠 언니들의 정겨운 인사에 이내 큰 소리로 안녕하세요를 외치며 손바닥을 마주치기도 했다.


3학년 김원 학생은 평소 어렵게만 생각되었던 경찰관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등교하니 경찰관이 친근하게 느껴져요. 우리학교를 전담해 주는 경찰관이 계시니 든든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대천여중은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통해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며 소통하는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0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QS(Quacquarelli Symonds), 서울대 31위,KAIST 53위,성균관대 123위,한양대 162위,서강대 576...'2024 세계대학평가'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