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서면 신청사 건립사업 본격 추진-실시설계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안남훈
  • 기사등록 2021-09-03 12:06:26
기사수정



양평군은 지난 2일 양서면 신청사 건립사업 실시설계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하면서 사업이 본격 추진됨을 알렸다.

양서면 신청사 건립사업은 노후하고 협소한 기존 면사무소를 이전 설치하여 증가하는 행정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하여 오랜 기간 추진 되어온 양서면의 역점사업이다.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착수보고회에는 양평군수, 부군수와 사업추진위원회 위원 등 약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되었으며, 설계공모로 당선된 건축물의 컨셉과 향후 설계일정에 대하여 설계용역사로부터 자세하게 설명을 듣고, 질의응답을 통하여 설계와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동균 군수는 양서면의 모든 주민, 특히 장애를 가진 주민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건물로 설계해 주기를 강조하면서 “새롭게 지어지는 양서면 청사는 군민의 화합과 미래를 바라볼 수 있는 양평군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건축적 문화자산이 될 수 있도록 향후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양서면 신청사 건립사업은 건축연면적 2,422.09(지상 4층) 규모로 민원종합센터, 회의실, 주민편의 공간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2022년 3월 설계용역을 완료하고, 22년 5월 공사 착공하여 2023년 7월 공사 준공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63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란-이스라엘 전면전 우려 완화
  •  기사 이미지 영국 ‘2009년생부터 평생 담배 못 산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19회 예산군수배 예당전국낚시대회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