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
대한민국농구협회는 2021년도 제4차 전체이사회에서 정선민 감독-최윤아 코치를 성인 여자농구 국가대표팀 감독과 코치로 각각 선임하였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우리 협회는 감독-코치가 한 조를 이루는 방식으로 공모를 진행했고, 경기력향상위 원회에서 8월 20일 정인교-양지희, 정선민-최윤아를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한 결과, 평가점 수가 높은 정선민-최윤아를 이사회에 추천하였다.
여자농구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선임된 정선민 감독과 최윤아 코치는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요르단 암만에서 진행되는 FIBA 여자농구 아시아 컵을 시작으로 2022 FIBA 월드컵 예선,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포함하여 2022 FIBA 월드컵 대회 종료일까지 국가 대표팀을 이끌게 된다.
지도자 경력사항
아울러, 27일 오후 2시에 제4차 경기력향상위원회를 통해 국가대표 예비 엔트리 24인과
최종엔트리 12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 선임 ‘뒷말’… 추천위 1위 제치고 3위 임명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 신임상임이사로 전 이월드 대표를 지낸 유병천(55) 씨가 임명되면서 선임 과정의 공정성을 둘러싼 논란이 퍼지고 있다.제천시와 제천문화재단에 따르면, 문화재단은 상임이사 선임을 위해 공개모집 절차를 진행했다. 임원추천위원회 위원 7명이 심사에 참여해 총 15명의 응시자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해 7명을 선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