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일, 사회적협동조합 공정(이사장 김재선)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무더위 속에서 군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보건소 직원, 군청 청사 주차장 관리 직원 등에게 격려물품 목걸이형 넥밴드 선풍기 130개를 전달하였다.
사회적협동조합 공정은 양평군에서 장애 비장애 구분 없이 함께 삶터로 살아갈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어보고자 지난 4월 창립되었으며, 공정의 의미 역시 함께 더불어 장애인의 삶의 평등과 정의를 실현하여 지역사회 네트워크의 가교 역할을 하고자 하는 법인의 취지를 담았다고한다.
사회적협동조합 공정 김재선 이사장은 “무더위속에서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무더위 속에서 근무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넥밴드 선풍기를 전달하게 되었다.”고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정동균 양평군수는 “1년반이 넘도록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속에서도 휴일도 없이 근무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군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도시계획도로 조기발주로 지역 건설업 활성화 견인
서귀포시는 시민 생활과 밀접한 도시계획도로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 지방채 388억 원을 확보하는 등 재원 기반을 마련하고, 공사 조기 착공과 예산의 신속 집행으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설경기 회복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서귀포시는 도시계획도로 사업의 안정적 추진을 위해 지방채 포함 총 559억 원을 확보했으며...
제주, 회계업무 담당 공직자 실무 역량 강화
제주시는 2월 3일(화) 시청 제1별관 회의실에서 회계업무 담당 공직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회계·계약 실무 교육을 진행했다. ❍ 이번 교육은 지난 1월 상반기 정기인사로 회계·계약 등의 업무를 새로 맡게 된 공직자들이 업무에 빠르게 적응하고, 실무에서 필요한 직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 교육 내용은 실..
제주시, 신흥해변 녹색 쌈지숲조성 추진
제주시는 조천읍 신흥리 해안부지에 총 2억 7천만 원을 투입해 오는 4월 말까지 ‘녹색쌈지숲’을 조성할 계획이다. ❍ ‘녹색쌈지숲’은 방치된 자투리 땅을 활용해 숲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 이번 대상지는 최근 신흥해변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편의시설 및 공원 확충에 대한 마을회의 요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