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천 한방바이오박람회,무더운날씨 게릴라 홍보 펼쳐 - 한방통보와 함께 박람회 꼭! 찾아주세요 -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15-08-23 15:54:20
  • 수정 2015-08-23 16:25:57
기사수정

2015 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가 이제 2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해 주최 측인 제천시와 주관기관인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제천시 시민 분들이 많이 모이시는 주요 장소에서 게릴라 홍보를 펼쳤다.

 

▲ 2015 제천한방바이오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차없는 거리에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게릴라 홍보는 시내 명소화 거리와 내토시장을 비롯해 아름다운 주말장터(엑스포 공원), 제천 이마트 등 주말동안 시민들이 즐겨 찾는 장소에서 이루어졌으며 박람회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한방통보를 흥미로운 게임과 함께 배부하였다.

 

이벤트에 참가한 시민은 “한방의 도시 제천에서 한방통보를 제천시만의 화폐로 사용하는 것이 어떠냐?”며 꼭 박람회 장을 찾아가겠다고 말하는 등 시민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행사 관계자는 “2015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는 얼마 전 정부승인을 받은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프레(Pre)엑스포로써, 그 동안의 박람회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시민여분들의 관심과 기대가 큰 만큼 꼼꼼히 점검하고 최종 보완하여 누구나 오고 싶어 하는 한방의 도시 제천 그리고 2015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로 만들겠다”라고 말하였다.

 

9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개최되는 올해 박람회가 2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박람회는 유명 가수의 공연과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이 이루어지며, 제천한방산업관, 제천한방힐링관, 제천약령시장, 제천한방텔레비전, 제천으로 온 테디베어 기획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이외에도 관람객들이 쉽고 즐겁게 한방바이오산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제천지역 대학교인 세명대와 대원대 학생들이 함께하는 ‘한방체험프로그램’, 자연치유센터에서 운영하는 ‘한방치유프로그램‘,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어린이 약초 놀이터’와 ‘어린이 인형극’, 제천의 10대 약초를 쉽게 체험을 통해 이해할 수 있는 ‘제천 10대약초를 낚아라’ 등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3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덕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위험 노인 1인가구 정신건강 지원사업 운영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노인 대상 우울증 자살 예방 사업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공직자 심리상담 프로그램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