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내가 상상한 바다를 그려보자 - 15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2015년 해양생물 그림 현장공모전' 개최 최훤
  • 기사등록 2015-08-11 11:18:30
기사수정



전국 초등학생 대상 ‘2015년 해양생물 그림 현장 공모전’이 오는 8월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현장 공모전은 해양수산부(장관 유기준)가 지난 5월 11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2015년 해양생물 그림 공모전’의 특별 이벤트로 기획된 행사로 광복절 연휴기간에 동물원을 방문해 공모전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현장 공모의 주제는 일반 공모와 동일한 ‘드넓은 바다와 갯벌에서 만날 수 있는 해양생물 및 상상 속 해양생물’로 심사는 공모전의 우편접수가 마감되는 8월 31일 이후에 일반 공모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공모전 참가를 위해서는 8월 14일(금)까지 바다생태정보나라(http://www.ecosea.go.kr)에서 사전접수를 한 후, 현장에서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심사를 통해 9월중 바다생태정보나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전국 주요 역사 및 전시관에 수상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박승준 해양수산부 해양생태과장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현장공모전 참여를 통하여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바다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0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좀끈끈이주걱
  •  기사 이미지 실종된 9세 우크라이나 소녀 시신이 독일에서 발견됐다
  •  기사 이미지 한국 대통령실 “푸틴, 며칠내 북한 방문”
사랑 더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