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단지내상가’ 분양 - 710세대 고정수요와 초.중교 인접으로 유동인구 확보가 용이한 입지 - 세대수 대비 적정한 상가 규모, 대로변에 위치하여 투자가치 뛰어나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1-05-24 11:37:28
기사수정


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은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3지구 A14블록에 위치한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의 단지내 상가를 분양한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단지내 상가는 지상17개 점포 규모로 들어선다. 해당 단지내 상가는 710세대의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면서 운정신도시 3지구 중심상업권역과 초, 중교가 인접하여 다수의 유동인구 확보가 용이하며 다수의 신규 아파트단지가 분양예정으로 이와 연계한 상권활성화가 기대되고 있다.

 

분양은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방식으로 진행되며 525()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고 입찰보증금은 점포당 1천만원으로 지정계좌에 입금 후 입금표와 소정의 서류를 청약접수시 제출하면 된다.

 

낙찰자 발표는 525() 청약접수 완료 후 당일 발표되며 다음 날인 526()에 낙찰자를 대상으로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점예정일은 20221월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단지내 상가는 세대수 대비 적정규모의 상가로 계획되어 많은 고객의 입찰이 예상된다라며 “710세대의 고정수요와 인근 약 1만세대의 배후수요를 기반으로 높은 투자가치를 겸비하고 있어 향후 안정적인 상권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8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