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동거리문화예술공연 거리공연단 '강동버스커' 모집 김민수
  • 기사등록 2021-05-13 13:10:57
기사수정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지역문화 활성화와 예술인 활동지원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강동거리문화예술공연 거리공연단 ‘강동버스커’를 이달 2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지역에 연고를 두고 있는 문화예술단체와 동아리이며 모집분야는 음악, 기악, 전통, 퍼포먼스 등 거리공연이 가능하다면 어떤 장르든 상관없다.

강동거리문화예술공연을 이끌어갈 ‘강동버스커’로 선정되는 단체 등에게는 12월까지 공공기관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하여 공연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은 강동구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여 강동구청 문화예술과로 방문하여 제출하거나 담당자 이메일(gdmunhwa5240@gd.go.kr)로 제출하면 된다.

‘강동버스커’는 제출된 서류와 공연활동 영상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선정 결과는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다양한 문화예술 거리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을 강동버스커들을 찾고 있다.”며 “지역 예술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동거리문화예술공연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청 문화예술과(☎02-3425-5246)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73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러시아는 본격 침공 기간 동안 13만건에 가까운 전쟁범죄를 저질렀다
  •  기사 이미지 미국, 대북 ‘국가비상사태’ 연장…
  •  기사 이미지 말도등대 탐방 행사 안전성 논란 종결, 박경태 군산 시의원 시민 안전 최우선 강조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