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흥국화재,‘어린이 흥춘문예’온라인 전시회 개최
  •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등록 2021-05-12 12:40:46

기사수정
  • ‘흥해라!대한민국’ 캠페인 ‘어린이 흥춘문예’ 온라인 VR전시회 개최

 

흥국화재(대표이사 사장 권중원)어린이 흥춘문예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하고 수상작 선정 투표 이벤트를펼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어린이 흥춘문예투표 이벤트는 온라인 VR(가상현실,Virtual Reality)전시회를 통해  공개된 37의 그림편지 작품들 중 베스트 작품에 투표하면 자동 참여되는 이벤트다. 흥국화재 공식블로그에 접속하거나 네이버 검색창에 흥국화재 캠페인을 입력하고 접속하면 온라인 VR전시회에 입장이 가능하다.전시회는 30일까지 관람 가능하며 투표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흥국화재는 지난 4월 온라인 백일장인 ‘어린이 흥춘문예’를 통해 어린이들이 가족과 친구들에게 보내는 순수한 동심을 담은 그림편지를 응모 받았다.


전국의 초등학교 6학년 13세이하 어린이가 직접 그린 그림과 20자 이상의 메시지를 담은 그림편지는 큰 관심속에 많은 작품이 접수되었다.현재온라인 VR(가상현실,Virtual Reality)전시와함께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최종 당선작은 영상편지로 제작될 예정이며 당선된 어린이에게는아이패드, 전자피아노,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어린이 흥춘문예’는 언택트 시대에 가족,친구와 그림편지를 통해 따뜻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흥국화재의 흥해라! 대한민국캠페인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진행하는 캠페인으로지난해61차 캠페인 퇴근길 선물’, 102전국민 흥춘문예이벤트를 진행했고 올해3차로 어린이 흥춘문예를 진행하며 지속적인 전국민 응원 캠페인을 펼치고있다.


흥국화재 경영관리총괄 이종수 전무는 “이번 어린이 흥춘문예가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기회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재능과 감성이 담긴 콘텐츠를 통해 전국민이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어린이 흥춘문예 온라인 전시회에 많은 관심과 방문,투표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리얼시그널' 웹사이트...부동산, 예금, 주식, 가상자산 보유 현황 확인 (사진=네이버db)[뉴스21 통신=추현욱 ]고위 공직자들의 실제 부동산 보유 현황을 보여주는 웹사이트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고위공직자 재산공개 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온라인 서비스 '리얼시그널'이 그것이다.리얼시그널에는 대통령, 국회의원, 장·차관, 고위 법관 및 검사, 군 장성 등 약 7000명의 자산 내역이 담겨 있..
  2. 태광그룹, 애경산업 지분 63% 4700억원에 인수...매매 예정일자, 내년 2월 19일 [뉴스21 통신=추현욱 ] 태광산업 컨소시엄이 4700억원에 애경산업을 인수한다.AK홀딩스와 태광산업 등은 각각 이사회를 열고 이같은 내용이 담긴 주권 양수도 방안을 승인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매각 대상 주식은 애경산업 보통주 1667만2578주다. AK홀딩스 보유주식 1190만4812주와 애경자산관리 보유주식 476만7766주다.이는 애경산업 전체 발행주...
  3. 제천 S목욕탕 여탕 냉탕서도 ‘인분’…남탕 이어 위생 논란 확산 충북 제천의 한 목욕탕 입구에서 대변을 본 혐의로 40대 남성이 입건된 가운데, 같은 지역의 또 다른 목욕탕에서도 인분이 반복적으로 발견돼 시민 불안이 커지고 있다.제천시 청전동의 S 목욕탕을 이용 중인 A(여) 씨는 “최근 냉탕에서 인분이 떠다니는 일이 잇따랐다”며 “지금까지 8차례나 이런 일이 있었지만, 누가 그런 짓을 ...
  4. 제천시, 11월 3일부터 자체 경제활력지원금 지급 시작 충북 제천시가 지역 내 소비 촉진과 경기 회복을 위해 ‘제천시 자체 경제활력 지원금’을 오는 11월 3일부터 지급한다.지원금은 제천시민 1인당 20만 원, 기초생활 보장 수급자·차상위계층·한부모가족 등 취약계층은 30만 원이 지급된다.지급대상은 10월 10일 기준 제천시에 주민등록이 있는 시민, 그리고 제천에 체류 중인 결.
  5. 파주시, ‘제7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11월 1일 개최 파주시는 오는 11월 1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운정호수공원 일원에서 ‘제7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올해 불꽃축제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며, 오후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7시 35분 ‘불꽃쇼’와 ‘불빛정원’이 이어 진행될 예정이다.파주시는 시민안전을 최우선으로 .
  6. 몸속의 불멸 코드 — 2025 노벨의학상이 밝힌 '면역의 오해' [뉴스21 통신=홍판곤 ]2025년 10월 6일, 스웨덴 카롤린스카연구소 노벨포럼에서 노벨위원회는 올해 생리의학상 수상자로 메리 E. 브룬코우, 프레드릭 J. 램스델, 시키몬 사카구치 세 명을 선정했다. 그들이 밝혀낸 것은 우리 몸속의 '면역 브레이크', 즉 조절 T세포였다. 면역은 단순히 싸우는 기능이 아니라, 싸움을 멈출 줄 아는 지혜를 ...
  7. 삼성전자 목표주가 15만원으로 상향...“실적 모멘텀 2026년까지 이어진다” 삼성전자에 대한 증권가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KB증권과 한국투자증권이 잇따라 목표주가를 15만원으로 상향 조정하면서, 2026년까지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 힘을 얻고 있다.31일 KB증권은 삼성전자 목표주가를 기존 13만원에서 15만원으...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